본문 바로가기
정치

천공스승은 어떤 사람인가

by 함성 2022. 9. 22.
반응형

천공 스승은 윤석열 대통령의 멘토로 알려져 있는데 윤석열의 대선 토론에서 손바닥에 "왕"자를 쓰도록 한 당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공 스승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천공스승

 

천공 스승 프로필

  • 이름 이병철
  • 불리는 이름 천공 스승, 진정 스승
  • 출생 1956년 
  • 출생지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 학력 국민학교 중퇴
  • 정법 시대 유튜브 채널 운영

 

천공 스승 어린 시절(본인이 주장하는 내용)

천공 스승은 대구 대명동에서 태어났지만 4살 때 부모로부터 버려져 부산 감천문화마을의 고아원에서 자라게 되었고 6살에는 구두닦이와 신문팔이, 껌팔이를 하면서 성장하였고 국민학교(초등학교) 2학년에 중퇴했습니다.

소년일 때 싸움을 많이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형들 4명과 싸움에서 맞아 혼수상태로 21일간 대학병원에 입원하기도 했는데 그때 싸웠던 형들이 아마추어 복싱 밴텀급 챔피언, 태권도 2단, 당수 3단이었다고 합니다.

 

청년이 되어서는 본인 스스로 세상에서 제일 똑똑하다고 생각하며 잘난척하면서 여러 가지 일을 하였으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며 현생에서 할 일이 없다고 판단하고 산을 둘러보다 1988년 서울 올림픽이 끝날 때쯤 죽으려고 하였으나 1985년 울산의 신불산에서 한 무녀를 만났는데 그 무녀가 아기동자의 목소리로 천공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살아왔던 내용을 모두 이야기하자 큰 충격을 받고 100일간 기도를 하고 죽으라는 제안에 내가 모르는 세상이 있다면 그 세상을 체험하고 죽자는 생각에 신불산 흥 유폭포 근처에서 100일간 기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도한 결과 대자연에 본인이 얼마나 건방지고 오만하게 살았는지 깨우치고 잘못을 비는 생각으로 17년간 머리를 들지 않고 땅을 보며 쓰레기를 줍는 생활을 하였고 산신에게 올린 음식에는 손을 대지 않고 귀신에게 주는 명태 대가리 등을 먹으며 생활하다 본인이 하는 행동이 수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행이 3년 7개월째가 되어 밤에는 차원계를 왕래하며 신들과 대화하고 천지 대자연을 공부하였고 수행 12년째에 봄에 싹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었고, 13년 차에 비로소 세상이 보였고 밤에 15분만 자고 차원계를 왕래하며 공부했다고 합니다.

 

17년간 수행하면서 의문이 풀리지 않을 때는 음식을 끊고 70번을 죽었다 살아났다를 반복하면서 살아날 때 물가에서 두 손으로 물을 떠 올릴 때 깨우침을 얻었는데 그것은 바로 목숨을 걸고 각오한 깨우침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인간이 바르게 살아가는 정법을 깨닫고 50살에 천지 아래 무엇이든 물어라고 일성을 던지며 세상에 나와서 힘들고 어려운 시대의 스승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활동

천공 스승은 정법 시대라는 채널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 정법 시대의 특징은 업로드하는 동영상이 상당히 많다는 점인데 지금까지 23,100개 이상의 동영상을 업로드했고 누적 조회수가 2억 3천100만 회가 넘는다는 점입니다.

영상의 내용은 그 당시 맞는 트렌드나 이슈 등을 언급하면서 강의를 하는데 정말 세상 오만가지의 주제를 모두 주제로 하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의 숫자는 정말 물량공세로 올리고 있습니다.

 

단지 유튜브를 보시면 알겠지만 대단한 지식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수준에서 이야기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착하게 살아라고 말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천공 스승의 논란

 

강신업 변호사 어떤 사람인가요 이력과 논란 (tistory.com)

 

강신업 변호사 어떤 사람인가요 이력과 논란

강신업 변호사는 위키백과에서는 대한민국의 변호사이자 대학 교수 겸 정치평론가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윤성열 대통령의 영부인 김건희 여사의 팬클럽 회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joy-jobs.tistory.com

 

반응형

댓글